애니, 만화, 영화 이야기




본즈에서 스파이더 맨의 원작자 스탠리와 함께 제작중인 히어로 맨의 공식 PV입니다. 일단 PV의 작화나 느낌은 본즈니까 별다른 코멘트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좋다는 이야기) 뭐, 일설에 의하면 디즈니 쪽에서 작품 제작에 관여했느니 어쩌니 하는 이야기가 상당히 많이 존재합니다만, 분명한 것은 본즈의 작품 분위기 자체가 이제 북미 코믹스+일본 애니메이션의 하이브리드 형태로 나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소울 이터 때도 그랬고, 강철의 연금술사나 울프스 레인이나....사실 카우보이 비밥 제작진들이 대거 나가서 만든 회사가 본즈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미 북미쪽 테이스트가 물씬 풍기는 제작사라는 건 당연한 것이겠죠. 이번 히어로맨은 거기에 쐐기를 밖는 듯합니다.

스토리 자체는 미국 코믹스의 영향을 많이 받은 듯합니다. 영웅이 되고 싶은 평범한 소년 주인공과 갑자기 생긴 엄청난 힘, 그리고 외계 생물의 침략과 이에 맞서는 주인공과 그 일행들. 뭐, 스파이더맨에서처럼 스탠 리가 전재산 감자칩 한개라는 안습 주인공(.....)을 만든 전력이 있어서 인지, 히어로맨의 조이 역시 할머니랑 단둘이 사는 약골 소년으로 묘사되더군요. 전개에 따라서 더 안습한 상황이 일어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4월 신작입니다. 저는 꼭 챙겨볼 듯.  


덧.그나저나 본즈가 언제부터 프로덕션 IG 보다 못한 회사가 되었나요?
둘다 팬이기는 하지만, 본즈가 IG보다 꿀릴 일도 IG가 본즈보다 못할 일도 없었던거 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