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주의! 이 글은 웃자고 작성한 글이니 진지한 반박이나 태클은 일절 허용하지 않습니다.


PS3:현세대에서 블루레이 플레이어로 승리하였다.
Xbox 360:현세대에서 게임기로 승리하였다.
PC:현세대에서 최고 가격으로 승리하였다.


PS3:현세대 최고의 독점 타이틀은 언차티드 2, 그란투리스모 시리즈, 갓오브워 시리즈, 킬존 등이 있다.
Xbox 360:현세대 최고의 독점 타이틀은 스셀 시리즈,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 메스 이펙트 시리즈 등이 있다.
PC:현세대 최고의 독점 타이틀은 식물 대 좀비이다.


PS3:유저들이 가장 사랑하는 회사는 너티독이다.
Xbox 360:유저들이 가장 사랑하는 회사는 번지다.
PC:다 필요 없고 Razor 1911.


PS3:FF 13이 한글화 된 것이 최고의 핫 이슈다.
Xbox 360:FF 13이 멀티로 나온 것이 최고의 핫 이슈다.
PC:어새씬 크리드 2 DRM이 아직도 안뚫린 것이 최고의 핫 이슈다.


PS3:블루레이 덕분에 게임 용량이 차고 넘친다. 압축 기술? 그게 뭔가요, 우걱우걱.
Xbox 360:DVD 용량은 아직까지 건재하다. 아직까지는.
PC:모드, 스킨, 맵, 유저 제작 패치 좀 깔다보면 어느새 게임 용량이 3~4배 뻥튀기 되어있다.


PS3:흑역사가 된 것들-PSN HOME, 레어 등
Xbox 360:흑역사가 된 것들-HD-DVD, 투 휴먼 등
PC:흑역사가 된 것들-근 10년 동안의 PC 게임사 그 자체.


PS3:불친절한 개발 환경을 자랑한다. 이게 개발자의 능력을 이끌어 내기 위한 것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Xbox 360:PS3 보다는 친절한 개발 환경을 자랑한다.
PC:크랙 개발에 친절한 개발 환경을 자랑한다.


PS3:블루레이 덕분에 복돌이 찾아보기 힘들다.
Xbox 360:개조 하드 달고 복돌이 하는 사람들을 가끔 볼 수 있다. 하지만 마소가 대쉬보드 업데이트하면 그냥 골로 가는거다.
PC:정품 사서 하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다.


PS3:나 오늘 모던 워페어 2 질렀다. 한 달동안 조낸 달리는거다!
Xbox 360:나 오늘 액박 라이브 골드 계정 질렀다. 한 달 동안 조낸 달리는거다!
PC:나 오늘 클럽박스 1개월 계정 질렀다. 한 달 동안 조낸 달리는거다!


PS3:독점작 실 판매량이 대략 300~400만장 정도 나온다.
근데 플벌레들은 여기에 1.5 를 곱해서 그게 실질 판매량이라 우긴다.
Xbox 360:독점작 판매량이 PS3와 비슷하다. 하지만 엑봇은 뻥튀기 같은거 안한다.
왜냐하면 엑박은 이번 세대의 승리자이기 때문에.
PC:몇장 팔렸는지 도통 알 수 없다. 왜냐하면 따로 집계조차 안하니까.


PS3:플벌레들은 평상시에 언보딸(언차 보고 딸딸이)을 친다. 그리고 자기 전에는 엑박 독점작인 매스 이펙트 2에게 언차티드 2보다 높은 점수를 준 IGN을 테러하면서 언차티드 2의 위대함을 세계 만방에 알린 뒤, '역시 PS3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게임기야'라고 생각하며 흐뭇한 기분으로 잠자리에 든다.
Xbox 360:엑봇들은 평상시에 헤느님을 섬기고 번지교의 위대함을 찬양한다. 그리고 자기 전에는 헤일로:레전드를 보면서 '역시 일본 안여돼 오타쿠 새끼들은 안돼'라고 이빨은 깐 뒤에, 미국 게임 오덕인 자신은 흐뭇한 기분으로 잠자리에 든다.
PC:PC 유저들은 평상시에 복돌이들을 까면서 자신은 고매한 인격자인 것을 강조한다. 그리고 자기 전에는 새로 나온 게임의 릴버전과 크랙을 클럽박스에서 다운 받으면서, '돈 주고 게임 사는 안여돼 오타쿠 새끼들은 역시 안되는 족속들이야'라고 이빨을 까고 자신의 경제적 현명함을 자찬하면서 흐뭇한 기분으로 잠자리에 든다.


PS3:PS3로 독점작이 나오면 당연한 것으로 본다. 왜냐하면 PS3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게임기니까.
Xbox 360:Xbox 360으로 독점작이 나오면 그런가 보다 라고 생각하고 넘어간다. 뭘 하든 어차피 엑박은 현세대 승리자니까.
PC:PC로 독점작이 나오면......제작사가 미친 것이 아닌지를 진지하게 고려해 본다.


PS3:멀티작이 나오면 PS3 버전이 가장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PS3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게임기니까.
Xbox 360:멀티작이 나오면 그런가 보다 라고 생각하고 넘어간다. 어차피 판매량에서는 엑박이 가장 높다.
PC:멀티작이 나오면 일단 제작사의 자비로움을 찬양한다. 그리고......제작사가 미친 것이 아닌지를 진지하게 고려해 본다.


PS3:가장 두려운 것-소니 타이머
Xbox 360:가장 두려운 것-레드링
PC:가장 두려운 것-DRM


PS3:쿠타라기 켄이 좀 입닥쳐 주었으면 좋겠다.
Xbox 360:피터 몰리뉴가 좀 입닥쳐 주었으면 좋겠다.
PC:DRM 관련 게시글에서 DRM 까는 복돌이 놈들이 좀 입닥쳐 주었으면 좋겠다.


PS3:소코는 자비로워서 중요 대작은 한글화 해준다.
Xbox 360:마소 코리아는 그딴거 없다. 한글화는 각 유통사에서 알아서 해야 한다.
PC:유저가 한글화 한다. 다만, 한글화 후에 증가하는건 판매량이 아니라 클럽박스 다운로드 량이다.


PS3:헤비레인의 실사 같은 그래픽을 찬양한다.
Xbox 360:헤일로의 화려한 그래픽을 찬양한다.
PC:비싼 그래픽 카드와 오버클럭을 찬양한다.


PS3:PS3로 수십년은 버틸 수 있다. 왜냐하면 PS3는 신이 내려주신 단 하나의 완전무결한 게임기이기 때문이다.
Xbox 360:근 시일 내로 후속기가 나와야 한다. 안그래도 DVD는 용량이 부족하다고!
PC:1년 단위로 새 컴퓨터를 맞추지 않으면 게임도 못돌리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PS3:PS3는 완벽한 게임기므로 콘솔계를 완벽하게 재패 할 것이다.....내년에.
Xbox 360:DVD 용량 부족으로 블루레이 도입은 거의 확정되었다......마소는 극구 부정하지만.
PC:인스톨 횟수 제한 등의 DRM은 존재의의가 없기에 이제 곧 없어질 것이다......아 쒸발 쿰.




.....PC 너무 슬프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