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세스는 회오리를 조작해 노는 심플하고 경쾌한 액션 게임 「 토네이도 」(을)를 닌텐도DS 그리고2007 해에 발매 예정이다고 발표했습니다.
스토리 탐욕으로 악취미인 별수집가 ?미학의 프린스?(은)는 있는 날, 지금까지 본 적도 없는 예쁜 별, 지구를 발견!수집욕구에 타오른 프린스는 블랙 홀 발생 장치로 지구상이 아름다운 것 모두를 들이 마셔, 자신의 혹성에 가지고 돌아가 버렸다.한편, 우주의 모든 쓰레기를 토네이도 발생 장치로 우주 쓰레기 스테이션까지 옮기는 은하계 청소단의 일원 따오기들은 지구로의 임무로 한창, 블랙 홀에 빨려 들여가 버렸습니다.따오기들은 토네이도 발생 장치를 사용하고 프린스에게 빼앗긴 각국의 건물등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 토네이도 」(은)는 주인공의 우주 고양이 「따오기」를 조작해 악의 수집가 「프린스」에게 우파 갈라진 다양한 나라의 건물등을 되찾아 가는 액션 게임입니다.터치 스크린으로 터치 펜을 회전 슬라이드시키는 것으로 따오기가 회오리에 답신.빼앗긴 건물등을 감아올려 빼앗아 돌려줍니다.다양한 것을 말려 들게 하면 말려 들게 할수록 거대한 회오리가 됩니다.
따오기 이외에도 은하계 청소단의 멤버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출처:인사이드
.....아무도 번역기 말투를 태클걸지 않아서, 그냥 번역기 돌립니다. 아아 귀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