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미스트 워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는 「ASH - ARCHAIC SEALED HEAT - 」의 게임 시스템이 공개되었습니다.일본을 대표한다RPG 「 파이널 환타지 」시리즈의 친부모인 사카구치 히로노부씨가 다루는 닌텐도DS 향해의 신작 시뮬레이션RPG 입니다.
본작은 많은 장으로부터 되는 미션을 클리어 하면서 진행시켜 나가는 형태의 시뮬레이션RPG 입니다.우선은 출격의 준비.다음의 전투를 위해 자랑으로 여기는 싸움의 형태를 고려에 넣으면서 팀의 편성을 실시합니다.필드에 나오면 최대3 사람의 팀에서 조작을 실시해,AP( 액션 포인트) 하지만 없어질 때까지, 각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맵상에서 적과 조우하면 팀 배틀이 됩니다.배틀은 캐릭터마다 커멘드를 선택해, 적과 싸웁니다.턴제의 배틀이 됩니다.
본작의 시스템의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은, 화염뱀에 의해서 재로 된 전사가 모험을 도와 주는 것입니다.소생한 재의 전사들은 플레이어를 가세 해 주는 것 외에 리더 유닛이 인게이지( 흡수) 하는 것으로 스테이터스 강화나, 스킬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것에 의해, 공략에 큰 변화가 주어집니다.
캐릭터 소개도 추가되고 있어 새롭게, 에이스신국의 황녀 「마리티」, 삼네르시아국의 용병으로 수수께끼가 많은 「지카에」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ASH - ARCHAIC SEALED HEAT - 」(은)는10 월4 일 발매, 가격은4800 엔입니다.같은 날에는 닌텐도DS Lite 의 신칼라 「크림슨/ 블랙」도 발매될 예정입니다.
출처 : 인사이드
지금 제 10월달 구매 리스트에 올라와 있는 ASH 관련 인사이드 기사입니다. 그런데 이 기사, 저번에 사카구치 히로노부씨와의 인터뷰에 나와있는 내용이군요;;;; 한발 느린 우리의 인사이드;; 이번 기회에 일본어나 한번 제대로 배워 볼까,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