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만화, 영화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식 사이트: http://www.xamdou.com/

일단 현재는 공식 사이트에 스태프와 스토리, 블로그 정도만 공개가 되었습니다. 솔직히 이 정도의 정보는 뭐랄까, 떡밥에 가깝다는 느낌입니다. 이정도만 가지고는 몇몇 가지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이 애니는 TVA로 만들어 질 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망념의 잠드는 스토리 상으로 보았을 때, 어쩔 수 없이 TVA로, 그것도 장기 연재작으로 갈 수밖에 없을 듯 싶습니다. 일단 공개된 짧은 시놉시스의 번역을 밑에 달아두겠습니다.
  
뭐, 내용이 대충 이러니 어쩔 수 없이 내용이 TVA로 이어지거나, 적어도 OVA로 나오겠군요. 제 생각에는 에우레카 7처럼 4쿨이 될거 같습니다만, 역시 뚜껑은 열어봐야 아는겁니다.

두번째, 당연히 캐릭터 디자인은 에우레카 7의 케릭터 디자이너이고, 에우레카 7의 참여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뭐, 이미 공개된 홈페이지 스샷을 보신 분들은 이미 눈치를 까셨겠지만, 역시 케릭터 디자인은 본즈에서 오랫동안 케릭터 디자인을 맡은 倉島亜由美입니다.(누가 이거 요미가나로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식적으로 아야카시 아야시, 현랍무답제 더 마즈 브레이커, (당연히) 에우레카 7, 라제폰:다원변주곡 작화 감독을 맡으신 분이십니다. 그 외에 감독인 宮地昌幸씨는 에우레카 7 연출, 콘티를 맡으셨고, 지브리에서 현재 프리랜서로 연출을 맡고 계신답니다. 그외 사람들까지 정리하려면 머리 아프니, 일단 공식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세번째, 인간이 변신한다.

이거, 이미 도쿄 애니 페스티벌에서 공개된 짧은 영상이나, 시놉시스를 보더라도 역시 이번에는 사람이 로봇을 타는 내용이 아니라, 사람이 괴 생명체로 변신하는 것입니다. 도쿄 애니 페스티벌에서 공개된 영상을 보면, 에우레카 7처럼 역시 화려한 공중전을 기본으로 할 거 같습니다. 잠드가 주인공인 아키유키가 변한 생물을 지칭하는 것인지, 아니면 전체적으로 잠드라는 생물체가 있는 건지는 불투명합니다만, 도쿄 애니 페스티벌에서 나온 영상에 따르면 아키유키가 변한 잠드의 모습와 같은 모습으로 출격한 다수의 생명체를 볼 수 있는 것을 보니, 잠드는 아마도 특정 생명체를 지칭하는 듯 싶습니다.


......써놓고 보니까, 뭔가 없어보이는군요;;; 하여간 4월 신작은 아닌 거 같습니다. 아마도 10월 달에 공개될듯 싶습니다만, 현재로써는 트레일러도 공개 안 된 상태이니, 미묘하군요. 쩝. 다만 확실한 것은 본즈에서 현재 방영 스케쥴도 확정되지 않은 작품을 미리 정보를 공개 하는 걸 보면, 본즈에서 확실히 이번 작은 밀어 주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