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원문기사: http://kotaku.com/372662/team-fortress-2-getting-major-updates-mid+apri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는 좀 더 늦게 나올거 같다는 느낌이었습니다만, 구체적인 기간이 언급되는 것을 보면 확실한 정보인듯 싶습니다. 각 클래스 마다의 고유 장비 추가, 새로운 게임 모드 추가, 맵 추가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2월달부터 홍보해 왔었기 때문에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동안 벨런스 등 여러 게임적 요소들을 강화시켜서 현재 거의 완벽한 게임을 만들어 내었으나, 10년만에 나온 게임 치고는 뭔가 추가요소가 많지 않았다는 점은 사실이었습니다. 물론 10년 동안 여러 아이디어가 나왔고, 폐기되고 묻혔으리라 생각이 듭니다만, 이제 게임이 어느정도 본궤도에 오르면서 여러 시험적 요소를 올려도 괜찮으리라는 생각도 듭니다.

으음, 그런데 이번에 한국에 오렌지 박스와 하프라이프 2, 포탈, 팀포트리스2를 각각 다 내기로 했다는 군요. 게임 나오자마자 공구로 구매한 저로써는 거의 피눈물이 나는군요. 뭐, 국내 유저가 늘어난다는 느낌은 좋습니다만, 한국에 제대로  안나오리라 생각하고 돈주고 산 저는 도대체;;;;(그러고보니 EA 코리아에서 나왔다는 점도 좀 쇼크라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