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만화, 영화 이야기/애니에 대한 잡생각

식령 제로


이런 느낌. 4화까지 감상했는데, 4화까지만 봐서는 도대체 왜 2화에서 그런식으로 진행되는지, 왜 1화의 훼이크 주인공이 나오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사실, 이런 현재->과거->현재 라는 구조는 여기 저기서 많이 써먹는 구조고, 잘 써먹으면 대단히 좋은 이야기가 뽑혀나오기 때문에 기대하면서 보는 중. 요즘 취향에 애니임에도 불구하고 은근히 취향도 잘 맞고, 숨어있는 작품을 찾아낸거 같은 기분이군요.

그나저나 1화 주인공들 안습 ㅠㅠ


창성의 아쿠에리온

나쁘지 않아요. 평은 별로이지만,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에는 적절. 은근히 설정이나 비주얼적인 측면에서 괜찮은 부분이 많고, 열혈물이라고 생각하면서 보기에는 괜찮습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해서 라제폰의 비주얼, 설정+열혈 로봇물이라는 느낌. 하지만 이 애니를 제 머릿속에 영구히 박아버린 합체 장면을 제외하면요(......)

기계천사 아쿠에리온은 벡타 솔, 마스, 루나의 합체로 합체 순서에 따라 3가지 바리에이션이 있습니다. 합체 장면 자체도 멋지고 괜찮았는데, 문제는 합체하는 것으로 파일럿들이 느끼는 걸 제외하면요(.....) 한 때 제 동생이 '창성의 아쿠에리온 합체 장면 작화 완전 오르가즘 작화야'라고 했는데, 이걸 정확하게 바꾸자면 '창성의 아쿠에리온 합체 장면은 오르가즘이야'로 고쳐야 합니다.

1화, 2화 합체 씬을 보면 이해가 됩니다.




.
.
.
.
.


ㅅㅂ


합체라는 의미가 로봇 합체 말고도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를 알게된 장면이었습니다. 설정상, 주인공, 여 주인공, 여주인공 오빠 이렇게 3명이서 아쿠에리온을 모는데, 표정만 본다면 3명이서 단체로 하는줄이라도 알겠습니다(.....)

하여간 아무생각 없이 보기에는 적절한 작품입니다.
7 0
  •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2.07 03:31    

    아쿠에리온;;; 일본에 갔을때, 상점에서 PV를 보고 "이것 재밌겠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정작1화 보고서는 때려친 기억이... 도저히 이 깨는 센스에 따라가지를 못했었다는;;;

    • Leviathan 2009.02.10 10:45 신고  

      muhootsaver//형제 BL물이라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 giantroot 2009.02.07 09:46    

    본격 야애니 창성의 아쿠아에리온 (...)

  • Laika_09 2009.02.08 16:05    

    식령은 정말 잘 만든 작품이라죠. 작년 4/4분기의 보석이라고나 할까요.
    아직 다 보시지 않으셨기에 자세한 얘기는 못 적겠지만, 스토리 자체는 꽤나 '정석'을 밟는 작품입니다. 단지 플롯을 좀 꼬아놨을 뿐이죠. 1~2화의 복선들은 후반부에 모두 잘 회수되니까 안심하시길:D

    참고로 1화 주인공들은 진짜로 1회용입니다. 더더욱 안습ㅠㅠ

    • Leviathan 2009.02.10 10:46 신고  

      Laika_09//흐음 정석이라....일단 끝까지 봐야겠네요.

      그나저나 1회용 주인공이라니! 이시대의 진정한 훼이크 주인공인 건시데의 주인공도 그정도는 아닌데!(....)

  • kimatg 2009.02.09 19:18    

    창성의 아쿠에리온이 이런거였군요. 나루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