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PSP 관련 뉴스
 

캡콤은, 2007년내로의 발매를 예정으로 하고 있는 PSP용 타이틀 [페이트/타이거 콜로세움]의 최신정보 및 CG를 공개하였다.(CG는 깨져서 뺏습니다...죄송;;) 

 [타이거 콜로세움]은, 2004년 1월에 발매된 인기 PC용 소프트 [Fate/stay night]를 기반으로 한 3D 대전액션 게임. 이 게임에서는 [Fate/stay night]의 주인공 [에미야 시로]와 7명의 서번트 등, [Fate/stay night]를 플레이 한 유저라면 이미 친숙할 여러 캐릭터들이 [성'호'배]를 둘러싸고 성배전쟁을 되풀이하게 된다.


 이번 [타이거 콜로세움]의 게임 모드 중 한가지인 [스토리 모드]의 개요가 공개되었다. 이 모드에서는 우선 캐릭터를 볼라 각 캐릭터에 정해져 있는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는 것으로, 이야기는 몇 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어 각각의 타이틀이 붙어있는 듯 하다.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면 적 캐릭터그 출현하여 배틀에 돌입하게 되고, 상대를 쓰러트려야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든 승리하지 않으면 안된다. 참고로 상황에 따라서는 [승리조건]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C)TYPE-MOON 2004-2007
(C)CAVIA 2007
(C)CAPCOM CO., LTD. 2007 ALL RIGHTS RESERVED.

타이틀명: Fate/타이거 콜로세움

제작사: 캐비어

발매원: 캡콤

대응기종: 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PSP)
장르: 액션


출처:네이버 포터블 G 카페

아나;;; 캡콤이 아주 큰 뻘짓을 하고 있네요;;; 지금 뉴스 밑에 써저있었던 답글들이 매우 압박입니다.'이거 동인게임도 아니고'와 'DS로 나올게임이 PSP로 나왔네요;;'가 있었고, 가장 압박인 답글은 '이건 동인 게임만도 못한데요'라는 답글이었습니다. 이거 뭐 병신도 아니고;; 캡콤이라는 일본 내에서도 알아주는 회사가 이런 게임 만들고, 자폭하자는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