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원문기사 : http://kotaku.com/347941/new-weapons-coming-to-team-fortress-2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분들은 언제나 우리를 설레게 하지.)

어찌 보면 예상된 일이기도 합니다. 현재 팀 포트리스2는 거의 대부분을 과거 팀 포트리스 클래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클래식과는 달리 사이드 무기-특히 각 직업별 수류탄-를 제거하고, 다시 밸런스를 맞춘것이 현재의 팀포2입니다. 클래식 때는 수류탄을 얼마나 잘 쓰냐에 따라서 고수를 구분하는 기준이 되었다는데, 이거 덕분에 밸런스가 많이 무너졌다는 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요소들이 추가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각 직업별로 아이템과 무기가 추가된다는 군요. 이 무기나 아이템들은 베틀필드 2142와 비슷하게 일정 조건을 달성하면 쓸 수 있도록 할 예정인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서 메딕 같은 경우, 우리편의 체력을 50%를 영구적으로 올려주는 Overheal이라는 아이템을 쓸 수 있게됩니다. 이러한 추가 아이템들은 각각 장단점을 동시에 가지고 있기 때문에, 꼭 새로 추가되는 무기나 아이템이 좋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또 새로운 게임모드-에스코트 모드- 와 당연히 추가되는 새로운 맵들-Badland라 알려져 있습니다.-, 새로운 성취할 수있는 목표들이 추가가 됩니다.벌써부터 기대되기 시작하는 군요!

다만 이번의 업데이트가 과거처럼 심각한 밸런스 붕괴를 불러일으키지 않았으면 합니다.(은근히 걱정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