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MHF

그림의 떡


1.실버아캄, 토리아캄 죄다 포기하고 가루다 셋을 맞추기로 했습니다. 마침 BP 8번이 딱 맞게 20장 뽑혀서 가루다 셋까지 원활하게 맞출 수 있을 듯합니다. 사실 가루다 셋=실버아캄+a 이기 때문에, 이쪽이 오히려 더 이득이 됩니다. 히프노크만 열심히 잡으면 맞출 수 있고 물욕소재가 거의 없다는 점에서 대단히 마음에 듭니다.

2.저번주가 흑룡 주간이었다면, 이번주는 홍흑룡 주간입니다. 흔히 미라발칸이라 불리는 흑룡의 아종. 사실 처음 보았을때는 흑룡에 비해 포스가 엄청나서 쫄게 되지만, 실상은 누구나 10분침을 할 수 있는 바보몹. 흑룡에 비해서 채력이 낮은 대신에 채력 반 이하에서는 경화구간이라 해서 데미지를 거의 안받습니다만...진리의 고정데미지 확산질을 하면 경화구간이고 뭐고 게임 끝납니다(......) 실상 아주 바보 같은 팟만 아니라면 전신파괴까지 무난하게 10분침입니다.

 하지만 흑룡에 비해서 정말 짜증나는 부분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갈무리입니다. 맵이 참 이상한 모양으로 생겨서, 흑룡전 때는 슈레이드 성 벽에 머리만 꼴아박아도 갈무리 6번 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재수없게 용암위에서 죽으면 갈무리 9번을 그냥 날려버립니다. 미라발칸이 용암 위에서 죽었을 때 그 짜증남이란 이루어 말할 수 없습니다.

 일단 최대한 많이 잡아서 미라발칸 헤드와 미라발칸 테일을 만들 소재를 모아두어야 하겠습니다.

3.프리미엄을 끊었습니다. 레우스의 노예가 되버렸습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