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PSP 관련 뉴스

그 하트를 훔쳐라! 「괴도 아플리코트(Apricot, 영어로 살구) 포터블」

2007/6/28 

●괴도 아프리콧트 방문!  

  괴도 아플리커트 포터블은 플레이 스테이션2 로 발매된, 여성취향의 연애 어드벤쳐 게임을 이식한 작품이다. 주인공, 모치즈키의 집은, 대대로 내려오는 괴도의 집안. 그녀도 괴도가 될 수 있는가에 대해 시험을 보게 된다. 그 시험의 내용은……사내 아이 마음을 훔치는 것!? 그녀는 괴도가 될 수 있는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대괴도를 목표로 한다!!   

  주인공, 모치즈키 안즈는 극히 평범한 고등학교 2학년이다. 그러나, 그녀의 집에는 다른 사람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는데, 그것은, ”장녀는 여자 괴도가 되어 세상을 그림자 속에서 지켜볼 것”이라는 가훈아래, 대대로 장녀가 괴도가 되는 것. 17세의 생일을 맞이한 그녀도, 괴도로 데뷔하게 된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의 시험을 해결 해야 한다. 그 시험이란, 「5명의 남자 중 누군가 하트를 훔치는 것」.이 시험을 패스하지 않으면 한번 더 처음 훈련부터 다시 해야한다…….이렇게 되어 안즈의 분투의 날들이 시작된다! 게임내의 8 월1 일부터25 일까지의 약 1개월 동안의 기간에, 누군가 하트를 훔치지 않으면 게임 오버. 주인공이 사는 거리 ”미나미우미”를 무대로,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파트와 괴도 아프리콧트로서 행동하는 밤파트에서 이야기를 진행시켜 나가게 된다. 두 파트에서 만나는 남자들과의 회화로 선택하는 선택사항에 의해서, 어느 사내 아이와 사이 좋게 될 수 있을지가 변화한다.기일까지 마음에 드는 남자의 하트를 훔쳐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가된 신요소 

 플레이 스테이션2 로부터 이식함으로써, 새로운 요소가 추가될 것이다. 미공개의 시나리오등이 추가될 것이며, 캐릭터 보이스의 온&오프를 개별적으로 바꾸는 등, 섬세한 설정도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한 번 클리어 한 사람도, 신선한 기분으로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ITEM_ID:26314]

(C)2001-2007 TAKUYO CO.,LTD.  ※화면은 개발중의 것입니다.

출처: 네이버 포터블 G 카페, 약간의 본인의 수정

PSP로 PS2 때의 여성향 미연시 게임 괴도 아플리코트가 나온다고 합니다. 이런 뉴스를 접할 때마다, '이런 게임이나 낼거면 PSP의 높은 스펙이 필요하긴 필요한거냐!'라고 반문해주고 싶군요. 언제나 PSP로 나오는 게임들은 너무 그래픽이 화려해서 베터리가 빨리 작살나거나 이렇게 미연시 쪽으로 나와서 보는 사람 기분을 미묘하게 하는 게임들이 많군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