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Kotaku

이건 게이머의 로망입니다. 저 뚱뚱한 기계안에 들어있는 물건들이 뭐가 있냐면, Wii와 Xbox 360, HD DVD 플레이어, 하드디스크 리더기, 아이팟 도크, 엠프(What?!), 기타 등등 입니다. 수많은 분들이 물어보시겠죠. "그럼 PS3는?!" PS3는....뺏다는 군요;;; 제작사(Se2 랩) 측에서 이야기 하기를 "PS3는 유저에게 친숙하지 않고(.......), 게다가 윈도우 미디어 센터를 지원하지 않아서 빼버렸다." 라는 군요;;; Kotaku 측에서는 "Wii를 빼지 못한 것과 게임 큐브 단자가 밖으로 나오지 않은 것은 좀 그랬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Kotaku측에서는 PS3가 안들어간 것을 섭섭해 하는 모양입니다;;;) 하여간 PC게이머와 PS3게이머가 아닌 이상, 이건 게이머의 로망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문제는, 가격입니다.

저렇게 다 합쳐 놓은 가격이 무려......

US$25,0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라고요? 다시 한번!
.
.
.
.
.
.
.
US $25,0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거...우리집에 있는 인티그레이드 엠프하고 스피커, 튜너 다 합친 가격의 다섯배 이상이야;;; 어떻게 된거야;;; 일단 Wii하고 Xbox 360 을 둘다 합쳐보았자 가격이 1000$도 채 안될텐데, 어디서 가격이 25배 정도 뻥튀기 될수 있는거지;;; 설마 엠프 때문인가? 그런데, 엠프 때문이라면, Se 2랩이 적어도 유명한 엠프 만드는 데라도 되야 할텐데, 그것도 아니고, 도대체 무엇때문에, 무엇을 위해서? 아니 이거 사는 사람은 있을까? 그건 둘째 치더라도, MCINTOSH의 파워 엠프가 1000만원인걸로 아는데, 뭔 짓을 하면 가격이 2.5배가 될수 있는거지?

....대략 차 한대 가격이군요.(중고로는 한 2대 가격?) 이걸 지르는 놈은 꼭 지옥 갈겁니다 ㅠㅠㅠㅠ